의정부지역 개인회생 상담

깨지는 소리에 놀라 허리를 굽혔던 사라는 파편 조각 사이에서 놀라운 물건을 발견했다. “뭐지?”안젤로가 다가왔을 때 사라는 자신의 눈을 의심했다. “반지 예요. 엄마 반진데?……”한눈에 누구의 반지인지 알 수 있었다. 분명히 스테파 니의 반지엿다. “어떻게 여기에 들어있지?”의문과 동시에 섬광처럼 스치는 생 각이 있었다. “아무한테도 말하지 말아요, 알았죠?”사라는 반신반의했다. 전부 터 그곳에 반지가 들어있었을 가능성도 있었다.……, 그러나 스테파니는 반지를 의정부지역 개인회생 상담 의정부지역 개인회생 상담 의정부지역 개인회생 상담 의정부지역 개인회생 상담늘 끼고 있었다. 그렇다면, 생각만 해도 가슴이 뛰었다. ‘엄마가 오셨나?’하는 느낌이 사실처럼 다가왔다. 그렇다해도 어쨌뜬 비밀에 붙이는 편이 좋겠다는 결 론을 내렸다. 무사히 선착장으로 빠져나온 스테파니는 비로소 안도의 한숨을 쉬 었다. “톰이 아니에요.”“뭐라고요?”조노도 깜짝 놀랐다. “톰과 결혼하는게 아니라고요.”존노는 누구에게 발각되기 전에 보트부터 출발시켰다. 그들은 언젠 가 질 리가 제이크에게 필립의 주식증서를 넘겨 줄 때처럼 소식없이 왔다가 재 빨리 사라져갔다. 한편 병원으로 돌아온 빌리의 이야기에 톰은 절망에 빠졌다. “그 결혼을 무효화시키거나 할 수는 없나요?”“글쎄다……!”“내가 오빠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그런 거예요.”“그를 사랑하지 않는다면 결혼했을 리 없어. 미 안하다, 톰.”톰도 더 이상 어쩌지 못했다. 진정 사라를 사랑했지만 그는 지성인 이었다. 이미 끝난 결혼식이기에 안타까움은 자신의 고뇌로 남길 수밖에 없었다. 앞으로의 모든 일을 장담할 수 없었지만 현재로서는 단념해야만 되었다. 그는의 식이 되돌아온 것을 소리없이 원망했다. 에덴에 다녀온 스테파니는 아직 확신은 없었지만 현저하게 변해 있었다. 그래도 단념할 수 없다는 생각과 함께 내부에 서 고개 숙이고 있던 의지가 기지개를 켰다. 그녀의 곁에는 사돈이 될 뻔했던 존노가 항상 같이 있었다. 존노와 함께 페르시아로 날아갔다. 아말은 그녀를 위 해 전용기를 바그다드까지 보내주었다. 페르시아에 도착한 스테파니는 고향에 돌아온 기분이었다. 아말과 함께 특히 공주인 타리사가 그녀를 환영했다. 타리사 는 문화의 풍습이 전혀 다른데도 이질감보다는 자유스러운 스테파니를 동경하였 다. 아말은 그녀와의 상봉을 당연한 귀결처럼 생각했다. 거구나 시드니에서는 이 미 그녀의 장례식까지 치루어진 상태이다. 시드니의 스테파니 하퍼가 페르시아 에 함께 있다는 사실이 그를 전에 없이 만족시켰다. 아말은 나라를 다스리는 군 주였다. 자유분방한 민주주의 국가와 달리 왕정국가에서 아말의 존재는 절대적 인 것이다. 스테파니가 원한다면 그 나라에서 불가능이란 없엇다. 하퍼사를 통째 로 매입해서 주겠다던 아말의 제외는 절대로 허튼소리도 과장도 아니었다. 그는 충분히 그럴 능력을 갖춘 사람이었다. 오랜만에 승마를 즐긴 스테파니는 새로운 활력으로 넘쳐 있었다. “봤소? 당신은 여기가어울려. 다시 생기가 돌지 않소.” “공식적으로는 아니죠.”“그러니까 더욱 나와 함께 여기 잇어야 하오.”“아 말, 또 그러시는군요.” 스테파니는 안타까운 시선으로 그를 바라보았다. “그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