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 개인회생

니까 열아홉 살 때부터로군.” 스테파니는 진지한 표정이 되었다. “그렇게 간단 한 문제가 아녜요.”“인생은 단순한 거라오. 사람들이 그걸 복잡하게 만들 뿐이 지, ‘아끼는 사람은 헤어진다.’라고 당신이 말했던가? 스테파니, 난 당신을 행 복하게 해줄 수 있소.”“이젠 진정한 행복을 더 이상 믿지 못하겠어요.” 아말 은 한 나라를 다스리는 군주답게 스테파니의 마음을 헤아렸다. “한 번은 있었 지. 당신과 내가 같이 있던 때…….” 아말은 현재를 과거로 돌리고 싶어했지만 용산 개인회생 용산 개인회생 용산 개인회생 용산 개인회생스테파니는 그렇지 않았다. 어리다고밖에 볼 수 없었던 그 시절의 소중한 추억 과 현재의 인생을 공유하고 싶었다. “그때와는 모든 게 달라졌죠.”“공식적으 로는 스테파니가 없을지 몰라도 내가 사랑했고 지금도 사랑하는 여인은 지금 내 곁에 있소.”“저도 당신과 함께 있는 게 좋아요.”“댄이 그렇게 중요하오?”충 분히 그럴 수 있고 그 사실을 확신하면서도 사랑하는 여인의 마음에 고통을 주 는 일을 가장 두렵게 생각하는 아말이었다. “전 너무 자주 도망쳤어요.”“그들 은 나름대로의 삶을 영위하겠지. 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 그 말에는 비록 자유국가와 석유 문제로 왕래가 잦지만 군주로서 벗어날 수 없는 제약과 절제가 비탄처럼 잠겨있었다. 스테파니는 그를 더 이상 그런 비탄에 머물도록 하고 싶 지 않았다. “대항해서 싸우라고 격려해 준 건 당신이에요. 기억나세요?”“그건 나에게 당신이 얼마나 필요한가를 모를 때였소.”“이건 제가 해야될 일이에요. 이해해 주세요, 제발.” 아말은 그녀가 상대한 어떤 사람보다도 이해심이 넓은 남자였다. “이해하오. 우린 같은 종류의 인간이지. 나같아도 싸울 거요.”“우리 의 우정은 영월할 거예요.”“난 영원히 그 이상을 원할 거요, 스테파니.” 두사 람의 언약은 어떤 것보다 중요했다. 약간 다르지만 댄과 스테파니가 했던 약속 보다 중요했다. 현실적으로 댄과의 사랑 때문에 지금처럼 되었지만 그녀의 가슴에서 아말은 영원히 사라질 수 없는 존재였다. 두 사람이 왕궁으로 돌아왔을 때 타리사 공주는 직접 차를 끓이는 성의를 보였 다. 그 나라의 풍습으로는 금기사항이었다. “물어볼 필요도 없이 승마가 즐거우 셨죠?”“정말 좋았어요.”“두 분 다 생기가 넘쳐서 인생을 즐기시는 분들 같 아요.” 사실 아말은 여전히 마흔의 왕자였다. 다만 어버지인 왕이 늙어 더 이상 나라를 다스릴 수 없어 아말이 전면에 나서 실질적으로 왕권을 행사했다. “내 동생은 당신이 가족으로 있게 되길 바라는 거라오.” 그 말에 타라사가 급히 변 명을 늘어놓았다. “아말, 우리 둘 다 당황하잖아오.” 그녀의 말은 아말의 말이 사실임을 증명했다. 아말과 함께 타리사도스테파니가 같은 왕궁으로 가족으로 지내기를 원했던 것이다. “타리사, 시녀를 시키지 않고서?” 그녀는 공주가 직 접 쟁반을 들고 다니는 것을 지적했다. “왜요, 스테파니가 할 때는 가만히 잇으 시면서?”“그건 달라. 그녀의 관습은 우리하고다르니까.”“그 편이 나은 것 같 아요. 스테파니, 당신이 온 후로 저는 훨씬 편해졌어요.” 스테파니는 새삼 관습

댓글